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생과 사이가 좋지 않은데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49

    동생과 사이가 좋지 않은데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어머니가 구해준 집에서 누나와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월세를 내시고, 저는 전기세, 수도세, 기타 생필품을 구입합니다.
    남동생과 같이 살지만 틈이 많아서 사이가 좋지 않다.
    점점 불편해짐...
    우리는 함께 살고 우리 자신의 방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청소하지 않습니다.
    쓰레기와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지 않습니다.
    내가 엄마에게 말했을 때, 그녀는 내가 그녀의 여동생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차별을 받아왔다.
    그래서 항상 형이 먼저다.
    싸우기 싫어서 잔소리를 몇 번 하기도 하지만 정리를 한다.
    가끔 친구들을 데리고
    누군가가 내가 없을 때 내 방에 들어오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런데 오늘은 형이 없을 때 형의 친구가 비번으로 들어와서 속상했다.
    누나가 없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고, 누나가 심부름을 하러 왔다고 한다.
    아니, 그녀가 무인도에 침입하는 것이 정상입니까? ...,
    언니에게 역겨운 말을 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안 옵니다.
    나는 약간의 우울증과 공황 장애의 초기 증상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