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수생인데 정말 입 다물고 싶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8. 05:32

    재수생인데 정말 입 다물고 싶다
    꺼림칙한 성격이지만 친어머니와 이야기를 해보면
    조카 스트레스
    그녀의 오빠도 실패했지만,
    다 잘했어 (오빠는 기숙학교야)
    이번 달은 특강을 해서 생활비가 없어요.
    왜 운이 좋지 않고 한 번에 들어가지 않습니까?
    널 보면 항상 잘생긴 내 아들이 생각나
    당신이 나에게 못생겼다고 말한 이후로
    나는 그녀의 남동생만이 차별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모르는 줄 알았지만 동생도 엄마가 차별하는 줄 알고..)
    조카가 정말 그리워요
    나는 예술적이지만 잘하지 못합니다.
    비좁을 때 나는 그런 말을 한다.
    나중에 화살표로 돌아가기
    예를 들어 친구가 실용을 잘한다면
    기분이 이상할 때 말했어요.
    나중에 말하면 그녀가 들어오기를 원할 것입니다.
    넌 들어갈 수 없어
    상상하면서 그렇게 하라고 했지
    정말 미쳤어?
    난 이게 정말 익숙해
    덜 화났을 때가 싫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