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lack History 5 (학생들 앞에서 웃음)
    카테고리 없음 2022. 8. 24. 00:08

    Black History 5 (학생들 앞에서 웃음)
    반말리즘
    이것은 거의 흑역사가 될 뻔한 이야기입니다.
    우리 학교는 국제학교입니다. 그래서 학교 신문을 위한 별도의 사진 작가가 있었습니다. 학교에 들어가면 학교신문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학교에서 상을 받은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도 해요. 그런데 그냥 상이 아니라 강당 무대에서 수업시간에 정식으로 상을 받는다는 얘기다. 지난 썰물때 정말 좋은 담임선생님을 만났다고 하더군요. 당시 공식 상장 예정인 사람을 무대에 초청한 날이었다. 그때는 정말 상을 받고 싶었다. 네, 눈을 감고 손을 모은 다음 구걸했습니다.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에 앉아 있었고 그녀는 전화를 걸었다. 그래서 부러운 눈으로 멍하니 쳐다본다. 이 경우 영어 이름은
    "열정의 테리!!"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것입니다 나는 어딘가에 머리를 맞은 것처럼 무감각했습니다. 그래서 일어나서 총을 들고 무대로 달려갔다. 지금 나는 친구 옆에 서서 증명서를 읽고 있었다. 신문 사진 작가가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보고 웃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손짓했다? 제가 이해를 못해서 뒤에 담임선생님께서 목록이 거꾸로 되어있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나는 재빨리 목록을 뒤집었다. 그곳에 앉아 있던 아이들은 모두 귀엽다는 말을 들으며 깔깔대고 웃었다. 아니, 그땐 너무 창피해서 제대로 웃었는지 모르겠다.
    ---뒷이야기---
    이제 인증서를 받았으니 교실로 돌아가 인증서를 다시 읽습니다. 선생님은 나에게 다가와 열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냐고 물었다. 그래서 모른다고 했을 때 열정과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던 기억이 난다.
    ---인증---
    이 학교를 구글링하면 찾을 수 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